요즘 영종도 갈 일이 자주 생기네요 ~~ 오늘은 이른 아침에 2시간 정도 시간을 보내야 해서 빨리 오픈하는 스타벅스로 가려던 참에 혹시나 예쁜 카페를 검색해 봅니다. 카페 목현. 이름도 맘에 들었고 살짝 전통적인 분위기가 맘에 듭니다.
1. 위치 / 주차 (주차공간 4대)
근처가 카페 골목이라 주차하시기 어렵진 않습니다. ^^;;
2. 이용정보
- 영업시간 : 매일 9:00 ~ 18:00
- 연락처 : 0507-1310-0694
- 무선 인터넷
- 남/녀 화장실 구분
- 포장
3. 인테리어
실내에 테이블수가 많지않아 아늑하고 혼자 시간을 즐기기에도 편안합니다.
야외 테이블이 많이 마련 돼 있습니다. 전 얼마 안 남은 시험이 있어 실내에서 즐겼는데 다음엔 실외에서도 즐겨봐야겠습니다. 제가 9시 땡!! 하고 들어갔는데 2시간 정도 있는 동안 20팀이 넘게 다녀가신 거 같습니다. 포장 고객님들도 많으셨어요. 너무 9시 땡이라 야외테이블을 청소하고 계신 사장님께 들어가도 되냐고 여쭤봤는데 너무 시원시원하게 들어오시라고 해주셔서 일단 기분 좋은 시작입니다. 😊 카페의 분위기도 넘 좋지만 목현의 정체성은 사장님한테서 나오는 거 같습니다. 그 짧은 시간에 들려주시는 고객님들이 증명해 주시는 거 같습니다.
포장 고객님들도 워낙 많았어서 2시간동안 커피 한 잔 시키고 있는 게 괜스레 맘에 걸리기도 해서 디저트가 없나 살펴봤지만 오로지 음료만 판매하시고 계십니다. 이 또한 자신 있는 메뉴만 판매하겠다는 사장님의 마음과 맞닿아 있는 거 같습니다. 참 지키기 쉽지 않은 부분이셨을 것도 같은데 대단하십니다.
4. 메뉴
메뉴판도 깔끔!!합니다 ^^
시그니처 목현라떼 !! 그냥 기분이 좋아집니다. ^^;; 살짝 달긴 했으나 기분 좋아질 정도의 단맛입니다. 단 걸 싫어하신다면 오늘의 라테를 추천합니다. 카페 나갈 때 오늘의 라테 아이스 한잔 포장해서 갔는데 맛이 진하고 좋았습니다.
커피 한 잔 하며 밖의 풍경을 보고있자니 " 행복하다 " 란 생각이 절로 듭니다. 가끔은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 한 잔이 호사스럽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오늘 만큼은 오롯이 즐겨보고 싶습니다.
영종도 운서역 근처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거 같지만 카페 목현을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. 좋아하는 사람들과의 만남도 좋지만 오롯이 혼자 즐겨보시는 것도 행복한 일상이 되실 거 같습니다.
맛있는 식사 하고 오셔서 커피 한 잔 하셔도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!!
2024.05.03 - [분류 전체보기] - 영종도 화덕 생선구이 맛집 [ 용유어보 ] 위치 메뉴 예약 주차 휴무
2024.05.04 - [분류 전체보기] - 영종도 카페 륙 , 그동안 바다뷰 지겨우셨죠? 이번엔 이륙뷰입니다.